WSOP 메인 이벤트에서 앵글 슈팅 혐의로 기소된 플레이어; 다른 플레이어가 페널티를 받았습니다.

WSOP 메인 이벤트에서 앵글 슈팅 혐의로 기소된 플레이어; 다른 플레이어가 페널티를 받았습니다.

2024년 WSOP(World Series of Poker) 메인 이벤트의 3일차 저녁 식사 시간을 앞두고 호스슈 이벤트 센터(Horseshoe Event Center) 내부의 한 테이블에서 논란이 일어났습니다.

필드가 브레이크를 향해 가고 있을 때 앵글 슛 가능성이 발생했고, 손에도 없는 다른 선수는 룸 밖으로 끌려나와 벌칙을 받아야 했다.

손은 어떻게 변했나

버튼을 누른 Rayane Bouieb에게 액션이 폴드했고, 그는 그것을 들어올렸습니다. 스몰 블라인드는 빅 블라인드에게 폴드했고 빅 블라인드는 Jx2x의 핸드를 플래싱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팟 중앙에 카드를 노출시키는 것이 토너먼트 규칙에 어긋남에도 불구하고 기술적으로 그의 손을 폴드시키지 않았습니다.

카드가 공개된 직후, 프리플랍 레이즈자는 자신의 카드를 머크에 던졌습니다. 빅블라인드는 딜러에게 자신이 핸드를 폴드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플로어 감독은 논쟁의 여지가 있는 상황을 판단하기 위해 호출되었고 그는 빅블라인드에게 팟을 주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핸드에 관여하지 않은 테이블의 또 다른 플레이어인 Thomas Zanot는 판결이나 빅블라인드의 행동에 그다지 기뻐하지 않았습니다.

PokerNews는 Zanot이 Bouieb을 화나게 비난하는 것을 목격했고, 이로 인해 그는 토너먼트 스태프들과 함께 뜨거운 물에 빠졌습니다. Zanot을 그 지역 밖으로 정중하게 안내하기 위해 보안요원이 테이블로 호출되었습니다. 그는 75분간의 저녁 식사 시간 이후에 1라운드 페널티를 받았습니다.

“아주 분명했어요”

그가 1라운드 페널티킥을 실행하는 동안 PokerNews는 Zanot과 인터뷰하여 테이블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그는 Bouieb이 영어를 구사하지 못한다는 점을 지적하고 자신이 각도로 본 것에 반대하여 말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버튼(부이엡)이 영어를 못해서 도와달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나는 그를 도우려고 노력했지만 화를 냈습니다. 나는 분명히 매우 화가났습니다. 농담하는 거야? … 나는 이 사람을 도와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Zanot은 빅블라인드가 자신의 핸드를 폴드시키려고 했다는 것에 어떤 의문도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Zanot은 “매우 명확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집어 들고 ‘나에게는 수비하는 손이 없습니다.‘처럼 버튼에 보여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잘했어.’ 그리고 그는 ‘플로어’ 같은 존재이고 4.5 빅블라인드에서는 쓰레기 같은 놈들을 따먹습니다.”

2023년 1월, Zanot은 Flamingo Las Vegas에서 640만 달러의 Pai Gow 프로그레시브 잭팟을 획득했습니다. 이는 메인 이벤트에서 2위가 지불하게 될 금액보다 조금 더 많은 금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