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n Perry가 WSOP에서 포커로 복귀: 나는 베팅 스포츠에서 무제한의 돈을 벌었습니다

Sean Perry가 WSOP에서 포커로 복귀: 나는 베팅 스포츠에서 무제한의 돈을 벌었습니다

그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Sean Perry는 2024년 WSOP(World Series of Poker) 메인 이벤트에 출전하기 위해 1년의 공백을 거쳐 적어도 하루 동안 포커 세계로 돌아왔습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포커 프로에서 스포츠 베터로 변신한 그는 일요일 2abc 저녁 식사 시간까지 200,000(60,000이 시작 스택) 이상의 스택을 쌓았습니다. 휴식 시간 동안 그는 PokerNews 게임 복귀에 대한 몇 가지 질문에 답했으며, 그곳에서 그는 대담한 주장을 펼치고 자신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연설했습니다.

페리는 왜 다시 포커를 하느냐는 질문에 “글쎄요. 저는 여러분 대부분이 이미 알고 있듯이 포커를 해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스포츠 베터가 아닙니다. 거기에서 그것을 분쇄하고 거기에서 8자리 숫자를 벌고 스포츠에 베팅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포커를 좋아하고 그것은 올해 최고의 토너먼트인 메인 토너먼트인데 어떻게 그것을 놓칠 수 있겠습니까?”

The Hendon Mob에 따르면 Perry는 라이브 토너먼트 현금으로 680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지만 WSOP 일정을 완전히 마친 적은 없습니다.

전 포커 프로가 증오자들에게 연설합니다

Sean Perry PokerPerry의 포커 복귀는 의심의 여지 없이 약간의 비판을 받을 것입니다. Shaun Deeb과 같은 포커 프로와 PokerGO Tour 커뮤니티의 일부는 이전 포커 프로가 “사기꾼"으로 의심되는 것에 대해 노골적으로 말했습니다.

Perry는 이후 스포츠 베팅 픽 판매로 전환했으며 자신이 포커 플레이어였을 때보다 해당 분야에서 훨씬 더 큰 분쇄자라고 주장했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종종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증오자"는 그를 당황하게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들어보세요. 항상 증오하는 사람이 있을 겁니다.” 페리가 말했습니다. “나는 항상 싫어하는 사람이 없으면 잘못된 일을 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그들은 내가 인터넷에서 픽을 파는 것을 싫어합니다. 예를 들어, 친구, 나는 무제한으로 돈을 걸었습니다. 현재 내 모든 팔로어와 내 플레이가 모두 추적되고 있습니다.”

페리는 계속해서 제안을 통해 증오자들에게 연설했습니다.

페리는 “그들은 단지 미워할 뿐이고 영향력을 추구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들이 내 선택이 이기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입이 있는 곳에 돈을 두십시오. 나는 게임당 백만 달러를 걸고 싶습니다. 예약하십시오. 우리는 돈을 올릴 수 있고 나는 내 플레이를 펼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내가 사기를 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뭐든지 기꺼이 돈을 걸고 도박을 할 의향이 있습니다.”

Perry의 포커 복귀에 크게 만족하지 않는 사람들은 Dan Bilzerian이 WSOP 메인 이벤트에 참가하는 것보다 오래 지속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는 스포츠 베팅에서 자신의 우위가 포커에 비해 너무 높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처음으로 포커 최대 이벤트에 상금을 걸기 위해 둘째 날부터 힘차게 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