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프로들은 라스베거스 레스토랑 밖에서 대낮에 15000달러를 도난당했다고 말합니다.

포커 프로들은 라스베거스 레스토랑 밖에서 대낮에 15000달러를 도난당했다고 말합니다.

포커 플레이어이자 전 PokerNews 편집자인 Mo Nuwwarah는 자신이 라스베거스의 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밖에서 자동차 침입 사건의 피해자 두 명 중 한 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는 인근 차이나타운 지역에서 발생한 일련의 유사한 사건의 일부입니다.

네브래스카 출신인 그는 PokerNews에 자신이 막 도시에 도착했고 그의 친구이자 동료 Mid-States Poker Tour(MSPT) 챔피언인 Josh Reichard가 오후 1시 45분쯤 그를 공항으로 데리러 왔다고 말했습니다. 7월 4일.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Spring Mountain에 있는 Poker Hall of Famer Todd Brunson이 소유한 인기 현지 레스토랑인 Roma Deli로 향했습니다.

Roma에서 점심을 먹는 동안 포커 프로들은 불행한 소식 때문에 식사를 중단하곤 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던 것으로 추정됨

Nuwwarah는 레스토랑에 도착한 지 약 한 시간 후에 직원으로부터 누군가 Reichard의 Ford Bronco Sport에 침입했다는 말을 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포커 플레이어는 자신이 차에 두고 온 가방 안에 상당한 양의 현금이 들어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그러한 사실을 알게 되는 것을 특히 염려했습니다.

두 선수 모두 장난을 당하길 바라면서 주차되어 있던 인근 주차장으로 즉시 밖으로 달려갔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유리창이 부서진 것을 재빨리 발견했고, 조사를 통해 그들의 소유물이 도난당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Nuwwarah가 말했듯이 그 안에는 여러 개의 가방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그 중 하나에는 “적어도” 12,000달러의 현금이 들어 있었고 잠재적으로는 최대 15,000달러까지 들어 있었습니다. Nuwwarah는 정확한 금액이 확실하지 않지만 참가 비용이 $10,000인 WSOP(World Series of Poker) 메인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가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레이차드의 가방도 도난당했는데, 안에는 현금은 없고 개인 물품만 들어 있었습니다.

Nuwwarah는 “부서진 차를 향해 걸어가는데 현금뿐만 아니라 개인 소지품도 영원히 없어질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것이 표적 공격이라면 사람들에게 그곳에 차를 주차하지 말라고 조언해야 하거나 최소한 내부에 귀중한 물건을 가지고 들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순진한 포커 플레이어를 찾아 배회하고 있다면 그것은 어떤 시설에도 적용됩니다. 바라건대, 이 쓰레기들은 결코 또 다른 단돈 센트를 훔칠 수 없으며 만약 그렇게 한다면 어느 시점에서 잡힐 것입니다.”

Nuwwarah는 Roma Deli 옆에 있는 밧줄로 막힌 주차장에 주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주차장에는 감시 카메라가 없는 것으로 추정되지만, 식당 앞에는 카메라가 있습니다. Roma는 다른 두 업체와 주차장을 공유하고 있으며 Brunson은 그들이 주차한 주차장을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Nuwwarah가 설명했듯이 경찰은 Reichard가 차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범죄 신고서를 제출할 수 없으며 금요일 아침까지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경찰 신고서는 즉시 제출되지 않았습니다.

The Hendon Mob에 따르면 최근 WPT(World Poker Tour) Seminole Hard Rock Poker Showdown에서 $839,300에 우승한 Reichard는 평생 라이브 토너먼트 상금으로 $410만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eichard와 같은 중서부인 Nuwwarah는 경력 수입이 600,000달러입니다.

Nuwwarah는 2024 WSOP 메인 이벤트 1c일차에 발생한 불행한 사건에서 273,000개의 칩을 획득하여 리더보드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라스베거스에서 문제가 커지고 있습니까?

올해 초 현지 ABC 네트워크인 KTNV 라스베거스는 인근 차이나타운 지역에서 점점 늘어나는 차량 침입 문제를 조사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월 2주 동안 28건의 침입이 발생했으며, 여기에는 신고된 침입만 포함되며 경찰에 신고되지 않은 침입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렇게 낮아서 놀랐어요. 차이나타운의 아무 주차장이나 차를 몰고 다니면 강화유리가 보입니다.”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후쿠버거의 주인인 콜린 후쿠나가(Colin Fukunaga)는 지난 1월 KTNV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차량 침입 사건에 대응하여 지난 2월 라스베거스 메트로 경찰국(LVMPD)은 차이나타운 지역의 차량 침입을 막기 위해 새로운 범죄 방지팀을 출범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