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날 또 다른 메인 이벤트에서 대규모 오버벳 쇼브를 통한 첫 핸드 파열

또 다른 날 또 다른 메인 이벤트에서 대규모 오버벳 쇼브를 통한 첫 핸드 파열

2024 WSOP 메인 이벤트 시작에 대한 어제의 흥분과 한 번도 아닌 두 번의 직접 종료에 대한 계속된 논의 이후 플레이어들이 Day 1b에 더 주의를 기울였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Jack Effel이 플레이어를 환영하고 Greg Raymer가 전통적인 “셔플 업 앤 딜"을 발표한 후 플레이어가 난관에 부딪히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공식 WSOP 메인 이벤트 업데이트 읽기

Greg Raymer와 함께 진행 중인 작업

어제와 마찬가지로 WSOP 부사장 Jack Effel은 Day 1b에 참석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행복한 7월 4일을 기원하며 일부에게는 길고 힘든 메인 이벤트가 될 것입니다.

Effel은 “앞으로 몇 주 동안 긴장된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메인 이벤트의 승패를 결정하는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오늘날의 분야에 종사하는 누군가가 많은 돈과 세계 챔피언 팔찌를 가지고 와서 여기 벽에 배너를 걸 수도 있을 것입니다.”

Greg Raymer“포커 테이블에서는 누구나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완전히 공정하고 공평한 경쟁의 장입니다. .”

그는 2004년 WSOP 메인 이벤트 챔피언 Greg Raymer와 함께 현장에 대한 격려의 말을 전했습니다.

Raymer는 “저는 여기 앉아서 제 배너를 바라보고 있는데 생각만 해도 압도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포커를 너무 좋아하고 그것은 나에게 정말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나는 포커 테이블에서 많은 좋은 친구를 사귀었습니다.

“포커 테이블에서는 누구나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나이, 성별, 인종, 민족, 종교 등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을 위한 완전히 공정하고 공평한 경쟁의 장입니다.”

Raymer는 포커에서 사람들은 자유롭게 터프한 플레이를 하고, 서로를 이기기 위해 노력하면서도 여전히 친구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모든 것을 기억하세요.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현명하게 플레이하고, 섞어서 거래하세요!”

직접 밀기

첫 번째 제거가 발생한 것은 카드가 공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이었습니다. PokerNews 기자 Tim Baker는 John Gutierrez로부터 자신이 처음으로 플레이어를 난간으로 보냈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John GutierrezGutierrez(사진)에 따르면 그와 Tony Guglietti는 둘 다 프리플랍에서 1,200을 넣었습니다. 100/200의 블라인드.

Guglietti는 7*♣65♣* 플럽에서 베팅했고 Gutierrez는 콜을 했습니다. 턴은 10*♣*이었고 Guglietti는 체크했습니다. Gutierrez는 3,000을 베팅했고 Guglietti는 콜했습니다.

리버는 8x 였고 Guglietti는 밀어냈습니다. 정확한 쇼브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이전 행보에 따르면 55,000 이상이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Gutierrez는 넛 플러쉬를 위해 A*♣K로 콜을 하고 팟을 가져갔고, Guglietti는 리버 스트레이트에서 9x9x*를 보여 탈락했습니다.

영국에 거주하는 Will은 2015년에 PokerNews에서 프리랜스 라이브 리포터로 일하기 시작했으며 2019년에 정규 직원으로 합류했습니다. 그는 2017년에 University of Kent를 졸업하고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독일어로. 그는 또한 스포츠 저널리즘 분야의 NCTJ 학위도 보유하고 있습니다.